중년 이후로 넘어가게 되면 유전적으로 후천적으로 m자 머리 형태를 가지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m자 머리와 더불어 이마가 넓어지시는 분들도 계시지요.
이럴 때 짧은 머리를 해야 할까요? 긴 머리를 해야 할까요? 둘 중 고민이시라면 이번 포스팅을 참고하세요.
m자 머리 스타일 짧은 머리 추천
m자 머리 스타일 짧은 머리 추천은 투블록 형태의 머리스타일을 진행하시는 게 좋습니다. 옆머리는 9미리 정도에, 윗머리와 뒷머리는 기르시어, 윗머리 부분으로 m자 부분을 보완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형태는 투블록이 맞지만, 투블록의 응용버전입니다. 머리 세팅 방법은 정말로 간단합니다 머리를 충분히 말리신 다음, 구레나룻 부분부터 손으로 깍지 끼듯이 머리카락을 올려줍니다.
그다음에 한 손으로 고정을 해주신 다음, 나머지 다른 한쪽손으로 윗머리를 m자 부분을 가려줍니다. 그러게 되면 약간 짧은 리젠트 컷이나, 댄디컷 비슷한 분위기가 연출이 되는데요.
그 상태에서 스트레이로 고정을 하여주시고, 정수리 부분의 근처 잡머리 들은 한가닥 한가닥씩 뒤로 넘겨주시면서 헤어 스타일링을 해주시면 됩니다.
너무 어렵다고 느끼시는 분들이 많으실 것입니다. 그러면 조금 더 간단하게 설명드리겠습니다. 머리를 말리실 때 털듯이 말리지 마시고,
머리카락을 손바닥 전체로 원을 이루듯이 비벼주면서 말리시면, 머리카락이 서로서로 꼬이면서, 부스스한 느낌을 주게 됩니다.
그 상태에서 m자 부분의 공백을 윗머리를 이용하여 가려 주신 다음에, 스프레이를 뿌려주시면, 부스스한 머리가 어느 정도 안정을 되찾으며 자연스러운 리젠트 컷의 분위기를 낼 수 있사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m자 머리 스타일 긴 머리 추천
m자 머리 스타일 긴 머리 추천은 쉐도우 펌을 추천드립니다. 요즘에는 한물간 헤어스타일이긴 하는데요.
남성의 분위기의 끝판왕을 보여주는 헤어 스타일입니다. 주로 머리숱이 얇으시거나 없으신 분들에게 잘 어울리는 스타일이며, 스프레이는 필수 중에 필수입니다.
머리카락이 가늘고 숱이 없으신 분들은 헤어스프레이가 필수입니다. 모근에 힘이 없기 때문에 잘 흔들려 흐트러지는 게 일수라서, 스프레이가 필요합니다.
단 잘하는 미용실을 찾으셔서 진행하셔야 합니다. 쉐도우펌의 망친 사례가 베이비 파마인데요. 잘못하게 되시면 베이비 파마로 진행될 경우가 많기 때문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