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신혼 여행지 당일 치기 커플 당일 치기 여행 이색 추억 남기기

신혼여행을 해외로 많이 가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보통 4박 5일부터 3박 4일 정도로 많이 다녀오시는데요. 사실 신혼여행 갈 때는 좋지만, 되돌아올 때는 피로도 쌓이고 양가에 인사를 해야 하는 부분 때문에 피로가 더욱 겹치게 됩니다.

신혼여행을 마치고 이제 조금 쉬어보자고 할 때쯤이면 바로 출근을 해야 하는 현실이 어깨를 무겁게 억누르는데요.

추억은 쌓았지만, 그만큼 긴 휴식으로 인해 생활습관 틀어짐과 현실로 돌아오는 부담감에 스트레스를 많이 받으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사실 여행이라는 게 휴식을 하러 가는 것인데, 신혼여행의 특별성 때문에 이것저것 계획하고 타이트하게 일정을 짜서 가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글쓴이 같은 경우에는 이러한 부분 때문에 국내 여행지를 선택하고 당일치기로 계획한 다음에 휴식기간을 늘렸었는데요. 이 부분의 장점에 대해서 이야기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혼 커플 여행지 당일치기 장점


신혼 커플 여행지 당일치기 장점은 짧은 시간 안에 풍부한 추억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것저것 구경하고 조급하게 타이트하게 여행을 하는 것은 하루면 충분합니다.

하루가 넘어가게 되면 피로도는 점점 증가하게 되고 짜증만 생겨나지요. 또한 그 후에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안도감에 마음속의 여유가 생기게 되는데요.

그러하여 요즘에는 호캉스나 국내 가까운 여행지를 선택하여 단기간으로 먹고 보고 즐기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해외여행이라는 것은 어느 정도 정착이 된 후에 여유롭게 자유여행식으로 다녀오는 게 어찌 보면 신혼여행의 특별성 여행보다는 조금 더 추억이 많이 싸인 다고 보입니다.

신혼 여행지 이색 장소들


비행기 한번 다녀올 돈으로 고속열차를 여러 번 번갈아 탑승할 수 있습니다. 주로 다녀오는 부분이 평일이므로 열차 표 또한 매진인 경우가 드물며, 자유롭게 국내 전체를 돌아다닐 수도 있는데요.

해외여행 템포로 비유하면 국내 여행 3곳 정도는 돌아다닐 수 있을 정도로 시간적 여유와 음식의 자유성도 다양하게 맛을 볼 수 있습니다.

남은 휴일에는 앞으로 어떻게 살아가야 할지, 미래에는 어떻게 살아가야 하는지에 대해서 이야기하는 시간도 필요하다고 보입니다.

그래야 어느 정도 여유로 인한 휴식이 충전하게 되고, 일상으로 되돌아왔을 때 후회감이 없다고 보입니다. 그러하오니 해외여행을 고집하시는 것보다는 다른 방향인 국내 여행을 고려해 보시는 것도 괜찮은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