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서울 2만 3만원대 뷔페 방문 후기

오늘은 서울 2만 원 3만 원대 뷔페 방문 후기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필자의 라때 시절을 잠시 이야기를 하자면, 예전에는 저가 가격으로 구성된 뷔페들이 굉장히 많았습니다.

뷔페 시장의 경쟁 구도로 인하여 더 좋은 음식 퀄리티로 호텔 뷔페와 비교하여도 거의 밀리지 않는 방향으로 나아갔으나, 점점 하나둘씩 뷔페가 사라지게 되고 경쟁 구도도 약해지다 보니까,

이제는 호텔 뷔페와 확연하게 많이 차이 나는 것 같습니다.  예전보다 음식의 가짓수도 줄어들게 되고, 탄수화물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상관없지만,

필자처럼 단백질과 식이섬유 위주의 맛있는 요리를 먹고 싶어 하는 사람들에게는 차라리 호텔뷔페가 더 퀄리티가 높다고 보입니다.

차라리 고기뷔페를


차라리 고기뷔페를 가는 방향이 더 낫다고 보이네요. 요즘에는 고기뷔페는 일반 뷔페보다는 음식의 가짓수는 적지만, 고기를 먹고 싶은 만큼 덜어 드실 수 있으며,

요즘에는 삼겹, 갈비, 닭갈비, 닭발 등등의 다양한 요리도 같이 나오기에, 원하시는 취향에 따라 골라 드실 수 있다는 것이 강점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하오니 만에 하나 서울에서 3만 원 정도의 가격으로 식당을 가실 거라면 고기뷔페도 나쁘지 않사오니 이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지도 어플 두 개 정도 이용하시어 검색창에 뷔페라고 입력하시면 각각의 뷔페 평점과 그 주변의 주민들이 작성한 후기들이 많이 있사오니, 이러한 것들을 체크하고 가시는 것이 실패확률을 줄일 수 있사오니 이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